Luminon Itsuka.

a Luminon Canoness blog.

Space of moments.

TALKS

카메라를 새로 들였습니다.

Luminon Canoness 2020. 4. 12. 21:21

 

카메라를 사다..

날씨는 점점 좋아지고 하니 또다시 제 안의 예술의 혼이 불타오릅니다. (ㅋㅋ)

 

시작은 저번달에 친구들과 갔었던 남산.. 사진 찍으러 올라갔는데, 다들 묵직한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저 혼자 귀여운 깜찍이(...) 카메라로 찍고 있자니 폼이 나지 않았습니다. RX100M3도 좋은 카메라긴 하지만, 이제 슬슬 제가 원하는대로 잘 안찍히기도 하고, 이런 폼이 안나는 이유도 있고 해서 결국 벼르고 벼르던 미러리스 카메라를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을 공부하고 있는 친구의 추천으로 들인 ILCE-7M2(Sony α7 II). 몇십 아끼려고 중고로 살 바엔 이왕 오래 쓸거 새거를 사자는 마음으로 또다시 할부를 시작하고야 말았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는 처음 입문해보는 것인데, 랜즈도 하나 더 사야하고 기타 주변기기들도 하나씩 사야할 생각 하니 조금 막막하네요.. (ㅠㅠ)

 

뭐.. 위의 이유로 이제 사진도 좀 찍어 볼 겸, WORKS 카테고리에 "PHOTOGRAPHY" 섹션을 추가했습니다. 그날 찍었던 사진들을 잘 보정하고 정리해서 올리는 포스트가 주가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티스토리가 고용량 파일을 지원하지 않아서 원본이 아닌 리사이즈 버전으로 게시되기에 원본 화질로 보고 싶으신 분은 저의 Unsplash를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Unsplash 정책에 따라 무료 내려받기도 가능합니다!)

 

그럼 앞으로 좋은 사진으로도 만나뵙겠습니다..!

 

 

그동안 수고했어 깜찍아..

'TAL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를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0) 2021.05.01
그냥 저냥한 근황  (0) 2019.12.01
새로운 플랫폼에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0) 2019.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