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non Itsuka.

a Luminon Canoness blog.

Space of moments.

TALKS

블로그를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Luminon Canoness 2021. 5. 1. 23:29

 

Luminon Itsuka.로 새로워졌습니다.

2019년 블로그를 네이버에서 이 곳 티스토리로 옮긴 후 2년이 조금 안되었네요. 티스토리를 만만하게(?) 봤다가 꽤나 애먹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쿨타임만 돌면 머릿속을 맴도는 "워드프레스 쓸걸" 같은 고민도..)

 

여하튼, 기존 ITSUKA SPACE(이츠카 스페이스) 라는 이름에서 Luminon Itsuka.(루미논 이츠카)로 새롭게 블로그를 단장했습니다. 원래 이름도 마음에 들긴 했지만, 아무래도 제 이름이나 닉네임이 들어가지 않다 보니 딱히 제 것이란 느낌이 들지 않아서(...) Luminon Canoness의 Luminon, ITSUKA SPACE의 Itsuka를 합쳐 이름으로 다시 정해봤습니다.(ㅋㅋ)

 

 

이름만 바꾼 것이 아니라 블로그의 모습도 대격변을 거쳤습니다! 사실 제 개인 아이덴티티 리뉴얼만 먼저 하고, 블로그 리뉴얼은 차차 할까 했었는데.. 그만 스킨 적용 버튼을 잘못 건드는 바람에, 그날 저녁부터 계속 새 스킨을 손보고 블로그도 리뉴얼을 거쳤답니다.(ㅠㅠ) 한동안은 스킨의 부족한 부분을 매꾸는데 열중하게 되겠지만, 녹색녹색한 분위기가 잘 가미되어 일단은 만족합니다! 아, 새로운 리뉴얼에 대한 포스팅은 블로그Behance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Luminon Itsuka.로서 잘 부탁드리고 새로운 마음 가짐인 "Discover the space of moments / 순간의 영감이 담긴 공간"이 되도록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TAL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메라를 새로 들였습니다.  (0) 2020.04.12
그냥 저냥한 근황  (0) 2019.12.01
새로운 플랫폼에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0) 2019.09.22